반응형

우연히 본 프로듀스 48에서 안유진이 나왔다. 렌즈 CF로 나올 때 너무 예쁘다 해서 관심 있게 찾아봤었는데...2017년 9월이었다. 이제는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 

프로듀스 48에서 나온 모습이다. 

[48스페셜] 도전! 아.이.컨.택ㅣ안유진(스타쉽)

귀엽다... 이미지 캡쳐!!! 

안유진의 움짤도..

안유진이 프로듀스 48 을 준비하면서 만든 영상들이다. 볼 수록 매력적이다. 

그래서 영상도 다 넣었다. ㅎ

[48스페셜] 히든박스 미션ㅣ장원영(스타쉽) vs 안유진(스타쉽)
[48스페셜] 마이크, 내꺼야!ㅣ최예나(위에화)+안유진(스타쉽) - ♬사랑의 배터리
[1회] 소유쌤이 보고있다ㅣ스타쉽<안유진, 조가현, 장원영>

그냥 즐겁게 보기 귀여운 안유진의 움짤도 넣는다.

귀엽다...

안녕하세요

국민프로듀서님~~~

정말 안녕해야할 것 같은 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지켜봐야겠다. 

너무 너무 예쁜 광고를 봤다. 예뻐서 광고 모델이 누군지 찾아본 광고다. 

렌즈 아큐브 비타의 모델 안유진이다. 15살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라고 한다. 예뻐서 정보 찾다가 알게된 사실이다. 그래서 함께 공유한다. 엄청 어린데 어른스러운 분위기~ 애기 같은 표정도 있다. 

광고를 보면 춤출 때 불편한 안경, 그리고 안경 대신 렌즈를 끼고 나서 변신해 가는 대학생의 모습을 제대로 그렸다. 안경의 불편함을 렌즈가 해결해준다는 이야기. 

신제품 출시! 한 달 렌즈 아큐브® 비타™(full)

참, 위에 광고 속 삽입된 노래는 Party Go Boom(feat.Robyn Johnson) - Wizards Of Oz... 노래도 좋고~ 

참 잘 만들었고, 모델도 참 잘 썼다. 대학생인줄 알았는데, 대학생이 아닌 중학생이란 사실이 좀 놀랍지만, 안유진 크게 될것 같다. 얼굴에서 수지, 설현, 소피마르소, 심은하 등의 눈빛과 미소가 보인다. 매력적인 얼굴이다. 데뷔하면 성공할 듯. 예쁜 안유진의 광고 장면 캡쳐다! 움짤까지!!! 

예뻐서 사진 다 챕쳐 받았다. ^^
ㅎ 15초 하이라이트 영상이다. 광고인데 자꾸 보게된다. 렌즈도 안낄건데. 

신제품 출시! 한 달 렌즈 아큐브® 비타™(15s)

예쁘다. 움짤로 보고 봐도... ^^

속편 CF가 나와줬으면 하는 광고는 처음이다. 아니, 짧은 드라마로 만들어주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