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An Angel Visits Mary. 

Who lived in Nazareth? 누가 나사렛에 살았나요

A young woman named Mary lived in Nazareth. 마리아라는 이름을 가진 한 젊은 여인이 나사렛에 살았어요. 

Who was she going to marry? 그녀는 누구와 결혼할 예정이었나요?

She was going to marry Joseph, a carpenter. 그녀는 목소인 요셉과 결혼할 예정이었어요

One day, what happened? 어느날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One day, an angel visited her. 어느 날 한 천사가 그녀를 방문했어요.

What did he say to her? 그는 무엇이라고 그녀에게 말했나요? 

 He said to her, "Hello Mary! The Lord is with you"그는 그녀에게 말했어요 "안녕 마리아, 주님이 너와 함께 계신다"

Was Mary scared? 마리아는 무서웠나요? 

Yes. She was scared. 네. 그녀는 무서웠어요.

What did he say to her next? 그는 그다음에 그녀에게 무엇이라고 말했나요? 

He said to her, "Don't be afraid. God is pleased with you" 그는 그녀에게 말했어요. "두려워하지 말라. 하나님께서 너를 기뻐하신다"

And what else did he say? 그리고 그는 그 밖에 무엇이라고 말했나요?  

And he said, 그리고 그는 말했어요.

"You are going to have a special baby. What must you name Him? 너는 한 특별한 아기를 낳게 될 것이다. 그분을 무엇이라고 당신은 이름 지어야 하나요. 

You must name Him Jesus. 너는 그분을 예수라고 이름 지어야 한다. 

What will He be called? 그분은 무엇이라고 불리게 되나요?

He will be called the Son of the Most High God." 그분은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아드이라고 불릴 것이다. 

What did Mary ask? 마리아는 무엇이라고 물었나요?

Mary asked, 마리아는 물었어요. 

"How can this be? I am not married."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나요? 나는 결혼하지 않았는데"

What did he answer? 그는 무엇이라고 대답했나요?

He answered, 그는 대답했어요,

"Nothing is impossible with God." 하나님께 불가능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What did Mary say? 마리아는 무엇이라고 말했나요? 

Mary said, 마리아는 말했어요,

"I server the Lord. Let it happen to me." 나는 주님을 섬깁니다. 내게 그 일이 일어나게 해 주세요. 

Was she happy? 그녀는 행복했나요? 

Yes. She was very happy. 네. 그녀는 매우 행복했어요. 

And what did she do? 그리고 그녀는 무엇을 했나요? 

And she praised God. 그리고 그녀는 하나님을 찬양했어요. 

© karigamb08, 출처 Pixabay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