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Life

샘 워싱턴 주연 영화 <더 타이탄(The Titan )> 타이탄 프로젝트에 얽힌 비밀을 직접 확인하라!

by Hygge Editor 2018. 5. 21.
반응형

글로벌 흥행 배우 샘 워싱턴 주연의 <더 타이탄>이 오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최초 개봉된다. [감독: 레나드 러프ㅣ주연: 샘 워싱턴, 테일러 쉴링, 톰 윌킨슨ㅣ수입: 유로픽쳐스]


비인간적인 기술 발전과 가족해체에 경종을 울리는 깊은 주제로

국내외 뜨거운 호평 받은 <더 타이탄>!

IPTV, 홈초이스 및 온라인 통해 최초 개봉!


생존을 위협받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미 정부의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가한 최정예 군인과 국가의 음모로 인해 위기에 빠지게 된 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SF 감동 블록버스터 <더 타이탄>이 오늘 21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전격 개봉한다. <아바타>의 주인공 샘 워싱턴이 가족과 인류의 미래를 위해 희생하는 최정예 공군 파일럿 ‘릭 젠슨’, 드라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의 히로인 테일러 쉴링이 가족을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애비 젠슨’,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에 빛나는 명품 배우 톰 윌킨슨이 기밀 프로젝트 ‘더 타이탄’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콜링우드 교수’ 역을 연기해 불꽃 튀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


북미, 영국 등 해외에서 먼저 공개된 <더 타이탄>은 여러 해외 매체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SF 장르의 팬들뿐만 아니라 다른 장르의 팬들 역시 즐길 수 있는 영화다.”(WBLZ media), “프랑켄슈타인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비틀었다”(HEYUGUYS), “제작은 훌륭하고, 연기도 좋으며, 각본 역시 질질 끌지 않는다”(Bleeding Cool) 등의 평을 받아 SF 영화 팬들 뿐만 아니라 감동 스토리와 볼거리를 원하는 일반 관객들에게도 매력적인 영화임을 인정받았다.


또한 해외에서 <더 타이탄>을 먼저 접한 리뷰어들도 호평에 가세했다. 우리 사회가 비인간적인 과학기술 발전과 가족해체로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에서, 가족의 가치로 위기를 극복하는 영화의 주제에 깊이 공감한 것. “발전하는 과학도 좋지만 인위적인 실험을 통하여 벌어지게 될 참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영화”(네이버 블로그 라즈**), “욕망은 인류를 종말로 이끄나, 사랑은 미래로 이끈다는 것”(네이버 블로그 M*),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가장의 모습을 보면 조금 짠하다”(티스토리 뭐든***) 등의 우호적인 평가가 이어지며 영화가 전달할 남다른 감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배가시켰다.


쉽게 잊기 힘든 충격적 비주얼과 가슴 먹먹한 감동을 제대로 전할 <더 타이탄>은 IPTV, 홈초이스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화정보


목  더 타이탄

원      제  The Titan

독  레나드 러프

연  샘 워싱턴, 테일러 쉴링, 톰 윌킨슨

장      르  SF 감동 블록버스터

입  유로픽쳐스

봉  2018년 5월 21일

급  15세이상 관람가

러 닝 타 임 98분


시놉시스


전 인류를 구할 단 하나의 행성 ‘타이탄’

살기 위해선 진화해야 한다!

인류는 극심한 환경오염과 기아로 척박해진 지구를 벗어나고자, 토성의 달 ‘타이탄’ 이주 프로젝트에 나선다.

실험을 세상에 공표하고 대인구 이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전 세계 육, 해, 공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된 신체 적응 훈련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훈련을 마친 최정예 선발대원들을 먼저 ‘타이탄’으로 보내기로 하는데...

그 중, 공군 릭(샘 워싱턴)은 뛰어난 능력을 보이며 상위권 멤버로 등극하고, 그 역시 강해지는 자신의 체력과 신체 변화에 놀라워한다.

하지만 릭과 훈련을 받던 요원들 사이에 갑작스런 실험 부작용이 나타나면서 점차 충격적인 모습으로 변해가기 시작하는데... 

과연, 전 인류의 생존은 이뤄질 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