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den Sayings

When I was born I was so surprised I didn't talk for a year and a half. 내가 태어났을 때 나는 너무 놀라서 1년 반동안 말을 할 수 없었다.

by Study Writer 2018. 1. 21.
반응형

내가 태어났을 때 나는 너무 놀라서 1년 반동안 말을 할 수 없었다. -그레이시 앨런


When I was born I was so surprised I didn't talk for a year and a half. -Gracie Allen


나도 태어나서 놀라서 말을 제대로 못했던 것 같다. 한 2년간? ㅋㅋㅋㅋ 역시 그레이시 앨런... 그만큼 우리의 인생은 놀랄만한 일이다. 삶을 사랑하자. 

반응형